WBC 20개국 최종엔트리, 10일 생중계로 공개된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권위주의 진영과 미국 중심의 자유 진영이 대립하는 상황이라 중재조차 쉽지 않다.

이제는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에서도 위기 신호가 나타나고 있다.당신에게 월 100만원씩 추가 수입이 생긴다면 어떨까.

WBC 20개국 최종엔트리, 10일 생중계로 공개된다

창원파티마병원의 마상혁 소아과 주임과장은 정부 발표는 껍데기에 불과하고 현실은 개선되지 않을 것이라며 문제의 본질을 들여다보지 못하고 수박 겉핥기식으로 대응하면 소아과 전공의 지원은 더 줄어들 것이라고 우려했다.수도권도 비상이 걸렸지만 지방은 처참한 수준이다.현장의 목소리는 절박하기만 하다.

WBC 20개국 최종엔트리, 10일 생중계로 공개된다

소아과 의사가 국내 의료 체계 안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안정적 환경을 만들어 줘야 한다고 말했다.그 돈을 받는 대신 남들이 하기 싫어하는 일을 떠맡아야 한다.

WBC 20개국 최종엔트리, 10일 생중계로 공개된다

남은 시간은 1년뿐이다.

박수은 양산부산대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는 내년 말 이후에는 정말 대책이 없다고 하소연했다.글=주정완 논설위원 그림=윤지수 인턴기자 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특별감찰관에 속앓이 야당한동훈 승부수.

‘전멸 위기 소아과 전공의 대책 ‘언 발에 오줌 누기 실효성 없어 눈앞 ‘당근보다 장기 비전 필요 지난달 보건복지부가 발표한 소아 의료체계 개선 대책을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다.젊은 세대 의사들에게 불합리한 강요나 억지는 통하지 않는다.

세부 전공의 과정을 거치지 않고 일반의로 개원할 것이냐다.일부 지방 대형병원에서 아직 소아 응급실과 입원실을 운영하는 건 전공의 2년 차 이상이 버텨준 덕분이다.

26




Flink  :  

Link  :  

> 에스디시스템(121890) 2016.03.02 탐방보고서1억 넣으면 돈이 ‘투잡’ 뛴다, ‘제2 월급’ 125만원 받는 법나이키 직원들도 짐 싼다…대대적인 구조조정 발표에 '덜덜'국가보훈부와 재외동포청의 막중한 임무“저는 살 날이 얼마 안 남았습니다. 영리한 장군이 잘 좀 키워주세요”쇼트트랙 박지원, 월드컵 1500m 제패…탐내던 '이 트로피' 받는다흑인 vs 흑인, 형님 vs 아우…수퍼보울 올해는 더 뜨겁다이오스가 뭐냐…블록체인 시계 멈춘 일본美 의회 협상단 "국경장벽 예산서 원칙적 합의"(상보)윤석열 ‘3ㆍ1절’과 박정희 ‘6ㆍ3사태’OLED 위협하는 '미니 LED'…삼성 추격하는 中 연합군 [biz-플러스]KT서브마린(060370) 2016.03.06 탐방보고서롯데케미칼, 제9회 성과 공유회 개최…분리막 개발 연구 포상NBA 전설 코비 브라이언트 사인 유니폼, 경매서 73억에 낙찰이상한 김정은의 무모한 정책달러-엔, BOJ 장기 국채 매입 축소에 하락 전환서린바이오(038070) 2016.03.04 탐방보고서MRI 등 건보 축소 “의료 쇼핑 막아야” “병 알고 검사받나”아야소피아와 초승달한경글로벌마켓 유튜브콘텐트리중앙(036420) 4Q23 분기 최대 영업적자 기록나이키 직원들도 짐 싼다…대대적인 구조조정 발표에 '덜덜'나이키 직원들도 짐 싼다…대대적인 구조조정 발표에 '덜덜'[로터리]세상에 소중하지 않은 생명은 없다국회·정당·정책美 상원 세출위원회 "국경장벽 예산 원칙적 합의"4분기 어닝시즌 희비교차"자연스럽게 흘러가면 돼"…최정우 사실상 3연임 굳혔다호주달러, 美 셧다운 불확실성 해소에 반등쇼트트랙 에이스에서 홍보대사로…황대헌 “다음에는 국가대표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