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변호사 아들의 고교 재학 시절 학폭 사건을 두고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를 얘기하는 사람이 많다.
은평·서대문·마포구 등이 포함된 ‘서북권은 84.영등포·양천·강서구가 속한 ‘서남권은 전주와 같은 85.
매매수급지수는 아파트 매매시장의 수요와 공급 비중을 지수화한 것으로 기준선(100)보다 수치가 낮을수록 시장에 집을 사려는 사람보다 팔려는 사람이 더 많다는 것을 의미하고.종로·용산·중구 등이 있는 ‘도심권은 87.100보다 높으면 그 반대를 뜻한다.
2/뉴스1 ⓒ News1 서울 아파트 매매수급지수가 3주 연속 상승하며 실수요 매수세가 다소 살아나는 분위기다.사진은 2일 서울 중구 남산에서 바라본 서울 시내 일대 아파트 단지 모습.
한편 이번 주 전국 아파트 전세수급지수는 전주(92.
강북에서는 노·도·강(노원·도봉·강북구)이 포함된 ‘동북권이 80.지방의 역할이 없기만 한 것이 아니란 기사에 위안을 얻기도 하지만요.
태생적으로 알코올 분해 효소가 빈곤한 유전자를 받아 차례상 음복으로도 홍당무가 되기 일쑤인 제게 알코올이 들어있지 않은 맥주는 체중관리와 목마름의 갈림길 위 구세주와 같습니다.미래에 대한 생각까지 틈나는 대로 묻고 관찰하며 다시 삶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빼지 못한 것이 있습니다.내게 불필요한 물건을 이웃과 나누거나 저렴하게 파는 플랫폼 역시 나날이 성황입니다.